승용차

한국토요타, ‘2024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김장 김치 직접 배달하며 감사의 마음 전해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콘야마 마나부)는 11월 13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24 사랑의 김장나눔’을 진행했다.

2012년부터 약 13년째 지속하고 있는 ‘사랑의 김장나눔’에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약 300명이 참여했다.

‘사랑의 김장나눔’은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직접 김장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2021년부터 임직원 참여형으로 확대 운영해온 본 프로그램은 약 300명의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사 임직원이 동참, 서울·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각 지역의 복지관 및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등 이웃을 위한 사랑을 실천하는 토요타·렉서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은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기획해 전국 11개소 복지관 및 ‘안나의 집’에서 김장 김치 약 18톤(약 6,140포기)을 담갔다.

특히, 올해는 일부 지역에서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딜러 임직원이 김장 김치를 소외 및 취약계층 수혜자에게 직접 배달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 사장뿐만 아니라 주제주일본국총영사관 다케다 가쯔토시 총영사,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을 비롯, 각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장들도 함께 참석해 한 뜻으로 한국의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자하는 취지를 더 했다.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 사장은 “올해 ‘사랑의 김장나눔’ 역시 전국 토요타•렉서스 딜러가 하나되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며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이었다”며, “토요타와 렉서스의 이름으로 하나된 임직원들이 정성을 담아 준비한 김장 김치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