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연말 전국 시승 이벤트 ‘그랑 콜레오스 와이더 익스피리언스’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연말을 맞아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 ‘그랑 콜레오스 와이더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시승은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그랑 콜레오스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12월 14일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에 이벤트 참여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상욱 선수가 참석하며, 초청 고객을 위한 오상욱 앰버서더 토크, 싸인회,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11월 21일부터 12월 8일까지 그랑 콜레오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형 그랑 콜레오스와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행을 제안하며,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할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일요일 5명의 고객을 추첨해 ‘그랑 콜레오스 전용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 항공권 2매’(1명), ‘클럽 메드 리조트 3박4일 숙박권(1명)’,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 캐리어’(1명)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및 차량 계약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연말을 맞아 11월 26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화,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그랑 콜레오스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이 해당 프로그램 사전 신청 시 약 1시간 30분 동안 르노 성수에서 북악 스카이웨이 전망대를 왕복 주행하며 서울의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연말을 맞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함께 특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르노코리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