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공임 1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12월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 ‘올해의 차’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내구 품질(TGW-d)’, ‘초기 품질(TGW-i)’,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3WAY 패커블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RZ 450e, UX 300e 등 렉서스 전기차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부사장은 “차량 관리가 필수적인 겨울철, 렉서스 오너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렉서스 브랜드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의 렉서스 딜러사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