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BMW 그룹, 보증 연장 프로그램 & 구독형 자동차관리 서비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12월 13일까지 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BMW·MINI 워런티 플러스’와 구독형 자동차관리 서비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에 ‘BMW·MINI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자동차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는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는 10%, 최초 인도일로부터 90일 이후부터 보증기간 만료 전까지 구매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BMW·MINI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자동차의 무상 보증 기간 연장에 더해 운행 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도 대응 가능하도록 구성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며, 자동차 관리에 대한 걱정과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업계 최고 마일리지 수준인 ‘5년 또는 30만km’까지 보증 기간이 연장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 토탈 바디 케어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5년 또는 25만km’의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혜택과 함께 전면 유리 및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파츠케어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는 ‘5년 또는 25만km’까지 무상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함께 지원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도 1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60개월이 지나 BSI 기간이 만료된 고객들도 부담 없이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업계 최초의 구독형 차량 관리 프로그램이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가입 기간 동안 자동차 유지 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