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도이치 모터스, ‘BMW 원주 전시장’ 리뉴얼 오픈… 총 7대 전시 가능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BMW 원주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강원도 원주시 우산동에 위치한 ‘BMW 원주 전시장’은 2002년 설립된 도이치 모터스 최초의 BMW 전시장이며, 2,395.48㎡ 규모의 지상 5층 건물로 조성되어 있다.

1층과 2층에 마련된 신차 전시장에는 총 7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BMW 그룹의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되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차량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인근의 드라이브 명소인 치악산을 비롯해 도심, 외곽, 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시승 코스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욱 생동감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시장 인근 10분 이내 거리에 일반 정비뿐만 아니라 사고차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BMW 원주 서비스센터가 위치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BMW 원주 전시장은 영동고속도로 원주IC,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강원 지역뿐 아니라 경기 남부, 경북, 충북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사진제공=도이치 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