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HS효성더클래스, ‘2025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대표이사 이경섭)가 봄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해 ‘2025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자동차 성능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HS효성더클래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HS효성더클래스가 운영하는 전국 14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4월 12일까지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원하며, 실내 공기 정화 필터, 오일 필터, 트랜스미션오일 필터, 엔진오일, 트랜스미션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스타터 배터리 등으로 구성된 스프링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센서 등이 포함된 브레이크 패키지도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HS효성더클래스는 특별 서비스 혜택으로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유상수리 금액대에 따라 MB 스틸 텀블러와 리뉴얼 MB 캠핑 웨건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타이어 구매 시 브랜드별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의 시작과 함께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HS효성더클래스는 10개의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HS효성더클래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