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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봄맞이 ‘캐빈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상쾌한 봄철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3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약 400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은 프리미엄 캐빈 필터로 교체 시 부품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 프리미엄 캐빈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최대 99%까지 여과해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한다.

또한, 항균 코팅층이 필터 내부의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억제하고, 악취 및 유해가스를 흡수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캠페인은 트위지를 제외한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외부 오염물질이 많은 봄철 고객분들이 쾌적한 운행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캐빈 필터 특별 혜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일부 차종의 경우 PM 0.3 프리미엄 필터로 교체가 어려울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을 받는 고객에게 전문 정비사가 마이 르노(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자동차의 특이사항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전달 받은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고, 검사 항목의 정비시기를 사전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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