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봄맞이 자동차 점검 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G 모빌리티(KGM)가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봄맞이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성공적인 론칭과 고객 감사 의미로 진행되는 이번 점검서비스는 4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317개소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점검 세부 항목은 배터리, 냉각수와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 누유 점검, 엔진 룸 이물질 제거 및 청소,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점검, 등화 장치 점검, 예열 플러그 외 시동 관련 부품 점검, 4륜 구동 작동상태 점검, 에어컨 작동 상태를 포함해 봄철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위한 맞춤형 항목으로 일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 해소 및 안전한 자동차 이용을 위해 전기차에 대해서는 특별항목을 선정해 점검을 시행한다.

또한, 고객 감사 의미로 봄철 황사 대비 에어컨 필터 교환 비용 50% 할인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규 순정 액세서리 와이퍼 블레이드를 특가(50%DC)에 판매하며, 공기청정기 등 90여 개 품목에 대해서는 순정 액세서리몰(http://mall.kg-mobility.com)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GM은 고객 중심의 맞춤 정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비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수해 차량 특별점검 서비스 및 여름휴가 차량점검 서비스, 동절기 차량점검 서비스 등 고객의 원활한 차량 운행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해오고 있다.

사진제공=KG 모빌리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