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더욱 강렬해진 존재감 완성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 4월 국내 출시 확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4월 국내 출시를 공식 발표하고, 4월 1일부터 ‘캐딜락 소식 받기’ 구독자 모집을 시작한다.

에스컬레이드는 1999년 1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후 세계 누적판매 100만 대를 돌파하며, 풀-사이즈 럭셔리 SUV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해온 모델이다.

국내외 주요 인사와 셀럽은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 있는 리더와 혁신가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아온 에스컬레이드는 이제 단순한 SUV를 넘어 시대를 상징하는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2020년 출시된 5세 에스컬레이드의 부분 변경 모델이며, 신규 적용된 첨단 사양과 풀체인지급 내·외부 디자인 변경을 통해 더욱 강렬해진 존재감을 완성했다.

‘캐딜락 소식 받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가 이메일 혹은 문자(SMS)로 가장 먼저 전달되며, 4월 6일까지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캐딜락 소식 받기’ 신청 관련 정보 및 ‘더 뉴 에스컬레이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및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cadillackorea/, www.instagram.com/cadillac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