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반값 할인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대표 김상원)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반값 할인 쿠폰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어느 때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해진 상황에서 보다 많은 신규 가입자가 안전한 이동 수단인 카셰어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카는 3월 31일까지 그린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0시간, 24시간, 48시간 대여 시 사용 가능한 전 차종 50% 할인 쿠폰 3종을 지급하며, 5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 가능한 3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특히,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운전면허증과 결제 카드 등록 후 차량 예약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유효기간 내 사용하여야 하며, 미사용 시 교환 및 연장이 불가하다.
그린카는 그린카 앱에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주중·주말 관계없이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 4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한 재택 및 비대면 근무의 분위기에서도 부득이 하게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칼퇴친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정석근 경영관리본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안전한 이동수단인 카셰어링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그린카는 차량 및 차고지의 철저한 방역은 물론 더 많은 이용자들이 안전하게 그린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그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