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엔카홈서비스 1만대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집 앞 반납비 프리’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의 전국 매물 등록 대수 1만대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 ‘집 앞 반납비 프리’를 실시한다.
엔카닷컴은 론칭 2년 만에 엔카홈서비스 등록 매물 1만대 돌파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7일간 충분히 중고차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엔카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엔카홈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경험 후 구매 결정을 하지 않을 시 발생되는 반납비(환불 탁송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엔카홈서비스는 구매를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로 탁송 받을 수 있는 편의성에 더해 업계 최초로 ‘7일 책임환불제’를 도입해 7일간 직접 차량을 체험해본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사고유무, 등급, 옵션 등 전문 진단평가사의 엄격한 차량 진단을 통해 기준에 부합하는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여기에 온라인상으로는 확인이 어려운 담배 찌든 냄새, 스크래치까지 확인하는 엔카홈서비스만의 차량 검수 기준으로 정확한 차량 정보를 제공한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홈서비스는 신뢰 매물과 비대면 거래의 편의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엔카닷컴만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에게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만족감 높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