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아톰투비트, ‘탐’과 함께 커피 2잔 값으로 즐기는 차박 캠페인 ‘언택트 트립’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톰투비트(대표 최지선)가 운영하는 커스터마이징 모빌리티 서비스 ‘탐’이 커피 2잔 가격의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차박 캠페인 ‘언택트 트립’을 진행한다.

‘언택트 트립’은 신규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91(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을철 여행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언택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9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언택트 트립’ 캠페인은 주중·주말 상관없이 최대 24시간 동안 탐을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에 가입했더라도 예약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탐’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탐’은 캠핑, 영화, 액티비티 등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 자동차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한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로 차량을 이용하는 다양한 목적에 맞게 컨버전된 차량과 함께 캠핑장비 등 필요한 물품을 비대면으로 제공한다.

특히, 차박과 피크닉에 최적화된 탐 미니캠퍼, 빌트인 스크린과 빔 프로젝트를 이용해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탐 무빙시네마, 차량 내 전동 킥보드가 함께 제공되는 탐 카플러스액티브 등 자동차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즐거운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탐’은 9월 17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를 맞아 미리 예약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대여 기간에 상관없이 차량 대여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명절 고향 방문이 어려워진 이번 추석 연휴에 탐 얼리버드 특가 예약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여행을 계획해 이용할 수 있다.

탐 서비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안전한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비대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캠페인 이후에도 신규 고객들이 ‘탐’ 서비스를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새로운 콘셉트의 커스터마이징 차량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탐’은 현재 3종의 차량 외에도 반려동물의 이동에 최적화된 ‘탐 펫셔니스타’, 차량에서 5G 스트리밍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탐 플레이온’ 등 다양한 사용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카쉐어링 서비스와 전기차 플랫폼을 베이스로 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제공=아톰투비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