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한성모터스, 인증 중고차 ‘네이버 예약’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배규환)가 고객의 전시장 방문을 유도하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의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기 위해 3월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오픈, 이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예약’은 전시장 방문을 보다 간편하게 예약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히 도입한 서비스이다.

한성모터스는 모바일 기반 원스톱 상담 예약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과정에서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이용 절차는 간단하다. 고객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선호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대기 시간 없이 본인의 일정과 필요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하고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머그컵 세트가 증정된다.

배규환 대표는 “이번 ‘네이버 예약’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한성모터스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현재 부산과 순천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남천 전시장은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남천 딜러쉽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인증 중고차뿐만 아니라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함께 갖추고 있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순천 전시장 또한 전남 순천에 신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와 함께 위치해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