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2017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기관 차량나눔’ 사업 공모 시행

[고카넷]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한국타이어나눔재단에서 시행하는 ‘2017년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기관 차량나눔’ 사업의 공모를 시행한다.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기관 차량나눔’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기관에 차량을 지원해 전국 사회복지 현장의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과 편리한 이동을 돕는다.

2017년 차량나눔 사업은 신청 기관의 사업 특성과 지역을 고려하여 서류 심사, 전문가 심사, 현장 실사를 거쳐 최종 50개 기관이 선정된다. 선정된 기관에는 각 1대씩 총 50대의 경차가 지원된다.

차량 지원을 희망하는 사회복지 기관, 법인 및 단체는 오는 2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심사 기준 및 선정 발표 등의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2008년부터 시작된 차량나눔 사업은 현재까지 총 347대의 차량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선정된 사회복지기관의 여성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스스로 차량을 관리하며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운전자 안전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운행보고서를 바탕으로 선정된 우수 이용 기관에게는 차량 관련 물품 및 비용을 제공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