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맨시티 콜라보 통한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4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신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 해 오고 있으며, 2017년 3월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공식 슬리브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맨시티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신규 브랜드 영상에서는 현재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맨시티 구단의 선수 빈센트 콤파니와 에데르손 모라에스, 그리고 벤자민 멘디의 영상과 함께 넥센타이어가 추구하는 기업적 가치를 담았다.

영상의 전반적인 컨셉은 ‘스타일리쉬 모빌리언(Stylish Mobilian)’으로 자신의 일에 대한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태도와 창의적인 발상을 실행으로 옮기며,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발전을 멈추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넥센타이어는 이와 같은 컨셉을 통해 혁신, 고객친화적 모습 그리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모습을 담아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제시했다.

넥센타이어의 신규 브랜드 영상은 넥센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