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실시… 타이어 증정 쿠폰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이벤트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단 차종 보유 고객이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벤투스 S2 AS’ 4개 교체 구매 시 추후 타이어를 재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타이어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벤투스 S2 AS’는 프리미엄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고속 주행 시 지면과 직접 접촉하는 트레드의 변형을 최소화해 코너링 시 최적의 접지형상을 유지해 탄탄한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고 조종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받은 고객이 2022년 8월 31일까지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중 행사 타이어 4개 재구매 시 2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1주차에 발송될 예정이며, 동일 차량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으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쿠퍼 등 총 5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