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온라인 전용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판매가 1만2900원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각종 악취 제거에 효과적인 온라인 전용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했다.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는 제오-액티브(ZEO- Active)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자동차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강력한 탈취 효과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의 필터 제조 노하우로 개발된 제오-액티브 포뮬러는 천연 탈취제로 널리 사용되는 제올라이트 혼합물을 차량용 에어컨·히터 필터에 적용한 기술로 자동차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각종 생활 악취 및 새 차 증후군 유발물질 제거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고효율 원단을 사용해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10㎛ 크기의 미세먼지를 99% 이상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PHMG, PGH, CMIT, MIT 등 7가지 유해논란성분 불검출 시험성적서를 취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QR코드로 삽입된 동영상을 참고하면 누구나 손쉽게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는 22일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일주일간 냄새제로 3중 탈취 탈취제 증정과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자동차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을 비롯해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브랜드 매니저 석창훈 대리는 “차량 내 각종 악취에서 벗어나 쾌적한 주행 환경을 유지하고자 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불쾌한 냄새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와 함께 상쾌하게 운행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