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자체 제작 여행용 캐리어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코리아(대표 이주행)가 승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쉐린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여간 진행되며, 미쉐린 타이어 전문 대리점을 통해 승용 타이어 4개를 일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미쉐린이 제작한 20인치 여행용 캐리어와 커버로 구성된 캐리어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용 타이어와 미쉐린 아질리스 제품을 제외한 모든 미쉐린 승용 타이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히, 캐리어는 각 색상별 재고 소진 전까지 화이트, 네이비 컬러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미쉐린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와는 별개로 2개 이상 구입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100명에게 여행용 캐리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중 실시하고 있다.
또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타이어 2개 당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중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4개 이상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매달 1명을 추첨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 3스타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