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에어라인, 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 런칭… 최대 36% 할인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퍼스트 클래스급의 승차감을 선사하는 ‘불스원 에어라인’ 브랜드를 카카오 커머스의 주문제작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 런칭한다.

‘불스원 에어라인’은 자동차 내장재, 건축자재, 생활 용품, 스포츠 용품 등 다양한 산업에 쓰이는 ‘폴리올레핀’ 폼이라는 특수 신소재를 차용해 캠핑, 차박 여행, 낚시 등 자동차와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하는 신제품은 불스원 에어라인 시트와 헤드레스트 2종으로, 주 소재인 폴리올레핀은 방수성, 부력성, 충격 완충성, 차음성, 보온성이 우수한 미세 3D 그물망 셀(Cell) 구조로 조직되어 있어 소재 특유의 탄력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것은 물론, 가해지는 압력에 따른 형태의 변형과 복원력이 뛰어나 사용자의 체압과 외부 충격을 최적으로 분산시킨다.

신체가 직접 닿는 커버에는 일반 메쉬 소재보다 더욱 세밀한 마이크로 메쉬를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운전자의 체형과 포지션에 맞추어 몸을 지지해주기 때문에 장시간 운전에도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특히, 두 개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경추의 자세는 잡아주고 엉덩이는 고르게 받쳐주어 마치 비행기 1등석에 앉은 것 같은 편안한 착석감이 완성된다.

불스원 에어라인 신제품 2종은 9월 8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현재 단독 선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매 가격은 에어라인 시트와 에어라인 헤드레스트 각각 3만9900원, 2만9900원이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입시 최대 36%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 및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불스원 에어라인 출시를 담당한 이우용 과장은 “불스원 에어라인 신제품은 어떤 운전석을 이용하더라도 늘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카카오메이커스 선런칭 이벤트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에 최상의 승차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꼭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