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2021 시즌 하반기 공동 마케팅 진행…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랜선 응원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가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 및 SNS 채널을 통해 홈 팬을 대상으로 ‘2021년 프로야구 시즌 하반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기아 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기아 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기아 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2021년 시즌 하반기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팬을 위해 ‘오늘의 라인업 & 승리의 필드 with 하만카돈’ 소식을 정기 콘텐츠로 제작, 기아 타이거즈의 SNS 채널(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특히, 9월에는 추석 연휴 포함 9월 21 ~ 26 기간 동안 하만카돈 브랜드와 함께하는 랜선 응원 이벤트 ‘나에게 힘이 되는 노래를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에게 보내주세요’를 진행한다.

기아 타이거즈 공식 멤버십 앱에서 선수들에게 응원 노래를 추천하는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스틱 4’와 ‘네오’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당첨자 확인은 9월 30일 오후 5시 이후 기아 타이거즈 공식 멤버십 앱에서 가능하다.

제임스 박 대표는 “기아자동차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 국내 판매 모델에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과 JBL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며,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