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픽업서비스 리뉴얼 론칭… 티스테이션 TV 등 3개 메뉴로 구성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교체, 경정비를 포함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찾아가는 ‘픽업서비스’를 리뉴얼 론칭했다.

픽업서비스는 매장에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분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로 드라이버가 방문해 자동차를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티스테이션 멤버십 올마이티(All my T)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2019년 4월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안심하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진행됐다.

먼저 픽업서비스를 신청한 순간부터 정비 완료 후 차가 고객에게 도착할 때까지 티스테이션닷컴 마이 페이지 내 픽업서비스 내역 상세페이지와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접수완료, 기사배정, 픽업 중·딜리버리 중, 매장도착, 고객인계 완료까지 한눈에 서비스 진행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의 자동차를 안전하게 픽업서비스하기 위해 배정된 드라이버가 각 단계마다 사진을 촬영해 제공하며, 촬영된 사진은 픽업서비스 내역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타이어 구매와 경정비 온라인 주문에 한정됐던 픽업서비스 대상을 자동차 정비까지 넓혔으며, 앞으로는 자동차 정비 등을 위해 방문 예약할 때도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닷컴은 고객에 타이어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알쓸타잡(알아두면 쓸데 있는 타이어 잡학 지식)’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서비스는 티스테이션 TV, 타이어 정보, 타이어 리뷰 3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티스테이션 TV’에서는 현명하게 타이어를 구매하는 꿀팁부터 티스테이션 명장이 알려주는 타이어 정보, 티스테이션 공식 TV CF 및 다양한 티스테이션 유튜브 영상을 큐레이션해 보여주고 있다.

‘타이어 정보’는 타이어 상식과 구매 가이드를 비롯해 고객이 궁금해 하는 타이어 정보를 제공한다. ‘타이어 마모도 확인하기’ ‘타이어 점검 체크리스트’ 등 타이어를 잘 몰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컨텐츠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구매 장착 후기를 모아둔 ‘타이어 리뷰’에서는 베스트 리뷰 등 다양한 후기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알쓸타잡 페이지에서 ‘해시태그(#)’ 검색을 제공해 타이어 공기압 체크, 승차감 원탑 등 키워드 별로 모아 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지난해 6월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 하고 있다.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