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이번 글로벌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은 하이테크(High-Tech), 혁신(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등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고,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특히,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가치 등 ‘드라이빙 이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스타그램에는 새롭게 론칭하는 EV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EV 관련 차별화된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상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22~23 시즌부터 독점 공급 예정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 공식 파트너 관련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EV 혁신 기술 스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세계 160여 개국 글로벌 고객과 소통하며 다가오는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5월 유럽 시장에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론칭해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타이어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에 3세대(Gen3) 경주차가 도입되는 2022~23 시즌부터 전기차 타이어를 독점 공급할 파트너로 활약하며 모터스포츠의 미래와 변화도 주도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