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 보호에 탁월한 4가지 효과 담은 ‘엔진코팅제 골드’ 출시… 판매가 3만2900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엔진 보호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코팅제 ‘엔진코팅제 골드’를 출시한다.
‘엔진코팅제 골드’는 자동차 주행 시 엔진 내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필수 자동차 관리 용품으로써 새롭게 스탑앤고 프로텍션 기술을 적용해 잦은 재시동 및 ISG(Idle Stop & Go) 기능이 장착된 자동차에 대해 더욱 효과적으로 엔진 보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엔진코팅제 골드’에 사용된 ‘유기 몰리브덴’은 세계 특허 물질로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엔진의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준다.
여기에 베어링 효과로 윤활력을 높여주는 노벨화학상 수상 물질 ‘나노 풀러렌’이 함께 첨가되어 더욱 강력한 2중 코팅이 이루어진다.
마지막으로 최고급 합성 기유인 ‘에스터 오일’만을 100% 사용해 저온과 고온을 오가는 엔진 내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우수한 점도 유지력과 용해력을 발휘한다.
특히, 엔진 손상의 주 원인이 되는 3대 유해 성분인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PTFE), 이황화몰리브덴(MoS2)을 첨가하지 않아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엔진코팅제 골드’는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엔진오일 4 ~ 6리터 기준으로 주행거리 1만Km마다 한 병(용량 240ml) 씩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며, 판매 가격은 3만2900원이다.
불스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2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 기간에는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 훗스퍼 선수들이 디자인된 한정판 제품이 출시되며, 해당 제품 구입 시 20%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 토트넘 훗스퍼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캠핑용 랜턴 굿즈도 함께 증정한다.
불스원 브랜드 1팀 조성규 선임은 “오랜 기간 차량을 주행하다 보면 엔진 성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증정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의 탁월한 엔진 보호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