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보쉬, 합리적 가격 갖춘 플랫 와이퍼 ‘에어로 에코’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3월 6일 부드러운 와이핑, 뛰어난 닦임 성능, 손쉬운 장착 용이성을 제공하는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에어로 에코’를 출시한다.

보쉬의 플랫 와이퍼는 세계적인 주요 유럽 명차의 OE 제품으로 장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세트, 에어로트윈 수입차 전용 세트,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등 다양한 플랫 와이퍼가 소개되어 많은 소비자의 호평 속에 판매되고 있다.

‘보쉬 에어로 에코’는 자연고무 재질에 그라파이트 코팅 처리로 마찰력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조용하게 닦이며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입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이보디움(정밀 압축 강철) 스프링이 와이퍼 블레이드 전체를 균등한 압력으로 유리면에 밀착시켜 더욱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관절부와 연결부가 없는 일체형 구조로 외부의 이물질 및 비, 눈 등의 유입을 차단해 꽃가루, 황사가 자주 날리는 봄철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90여 년의 보쉬의 와이퍼 기술의 노하우와 까다로운 품질기준에 따른 듀얼 빔 기술과 진보된 스포일러 디자인으로 뛰어난 닦임성과 소음 방지에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보쉬 에어로 에코는 와이퍼 길이만으로 간단하게 차종 별 와이퍼 선택이 가능하며, 각 브랜드 차종에 맞추어 정교하게 제작된 와이퍼 암 타입 별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어 정비 전문가의 도움 없이 누구나 손쉽게 안정적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보쉬 에어로 에코’는 국산차, 수입차 모두 적용 가능하며,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 ‘차박스’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