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셀프 디테일리 매니아 위한 3in1 카샴푸 ‘크리스탈 워시앤코트 카샴푸’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이 셀프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해 세정 효과, 발수 코팅, 오염 방지 3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 ‘크리스탈 워시앤코트 카샴푸’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워시앤코트 카샴푸’는 자동차 표면의 각종 오염 물질을 깨끗하게 세정하는 카샴푸 본연의 세정 효과를 강화하면서도 발수 코팅과 오염 방지 성능까지 담아내 사용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또한, 버킷이나 폼랜스, 압축 분무기 등 선호에 따라 활용이 가능하며, 탁월한 세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발수 코팅 성분이 함께 첨가되어 시공 후 자동차 도장면의 재오염 방지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발수 코팅층이 만드는 에어 드라잉 효과를 통해 세차 후 자동차에 남아있는 물기도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다.
이외에도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차량 표면에 쌓인 찌든 오염 물질도 손쉽게 세정될 수 있도록 했으며, 부드러운 닦임 성능을 겸비해 셀프 디테일링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크리스탈 워시앤코트 카샴프’는 자동차 도장면은 물론 유리나 플라스틱 등 외장 소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탈 워시앤코트 카샴푸’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를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월 출시 예정이다.
크리스탈 브랜드매니저 주선영 선임은 “크리스탈 워시앤코트 카샴푸는 한번의 세차만으로도 세정과 발수 코팅 효과, 오염 방지 성능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3in1 세차용품”이라며, “평소에 셀프 디테일링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불스원의 외장 관리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신제품을 통해 깨끗해진 내 차를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