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자동차 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 ‘러브마이카’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내차 사랑하기’ 문화 선도와 올바른 자동차 관리 정보 전달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러브마이카’를 오픈한다.
‘러브마이카(Love My Car)’는 운전자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동차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채널이며, 자동차 전문 크리에이터가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불스원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많은 운전자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자동차 관련 정보를 다루는 ‘불키백과’ 코너에는 64만 자동차 전문 유튜버 ‘모트라인 윤성로’가 주요 출연자로 참여한다.
또한, 자동차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불키클리닉’ 코너에는 자동차 관리 부문 ‘생활의 달인’이자 63만 유튜버 ‘차업차득 륜쌩’이 메인 진행자로 출연해 매주 금요일마다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불스원은 ‘러브마이카’ 채널 오픈을 기념해 5월 19일부터 한 달간 구독 인증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증정한다.
불스원 측은 “평소 차량 관리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들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많은 시청자들이 피부로 공감할 수 있는 자동차 관리 팁을 다양하게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니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