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크리스탈, 시공 편의성·지속성 갖춘 발수코팅제 & 2종의 셀프 유리막 코팅제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은 6월 1일 셀프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해 시공 편의성에 지속성을 갖춘 발수코팅제와 2종의 셀프 유리막 코팅제를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빗길 안전 주행을 위한 자동차 유리창 관리 필수품인 ‘크리스탈 발수코팅제’는 빗물이 닿는 즉시 튕겨내는 놀라운 발수코팅 성능은 물론 한번 작업으로 최대 10개월간 지속되는 유리 발수코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강화된 윤활성과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손쉬운 시공 편의성과 높은 작업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근 이상 기후로 인해 잦아지는 폭우와 장마철을 대비해 한 번의 시공으로도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크리스탈은 셀프 유리막 코팅제 신제품인 ‘크리스탈 슬릭코트’와 ‘크리스탈 팁코트’도 함께 선보였다.

분사만으로도 극강의 슬릭감과 실키한 광택 효과를 선사하는 액체 왁스 제품인 ‘크리스탈 슬릭코트’는 탄탄한 오염 방지 코팅을 통해 최상의 방오력과 발수 효과를 이끌어낸다.

최상급 카르나우바 왁스를 함유해 깊고 글로시한 광택감을 자랑하는 ‘크리스탈 딥코트’는 자사 제품 대비 10% 더 높은 함량의 고농축 코팅 유효성분으로 한층 더 강력한 발수 성능과 코팅 지속력을 발휘한다.

‘크리스탈 슬릭코트’와 ‘크리스탈 딥코트’ 두 제품 모두 뿌리고 닦으면 잔사와 얼룩이 남지 않는 편리한 작업성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탈 신제품 3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브랜드 매니저 주선영 선임은 “불스원 크리스탈은 점차 세분화되는 셀프 디테일링 매니아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고성능 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자동차 생활 문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