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프렌즈 스크린 협업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카카오 VX(대표이사 문태식)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함께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한국타이어는 최근 골프가 대중화됨에 따라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자사의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행사를 마련했다.
대회를 함께하는 프렌즈 스크린은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즐기고 함께 플레이하는 새로운 골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정교한 코스 그래픽과 센서 측정 등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통합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대회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객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을 하고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에 입장, 대회 지정 코스인 ‘서산수CC’를 선택한 후 플레이를 즐기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골프 스코어와는 관계없이 ‘행운 순위’ 추첨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한국타이어 제품 4개 증정권(2명), 한국타이어 제품 50% 할인권(4명), 프렌즈 아카데미 이용권(5명), 국민관광 상품권(10명), 한국타이어X볼빅(Volvik) 골프공 4구 & 볼마커 세트(50명), 한국타이어X프렌즈 골프 골프공 12구 세트(50명) 등이다.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및 할인권은 ‘벤투스’, ‘다이나프로’, ‘아이온’ 등 전 제품에 대해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를, 7라운드 이상 참여자 3명에게는 ‘PXG 퍼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쿠폰 등록 후 ‘올마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워셔액 무료 충전 이용권’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SMS를 통해 일괄 발송되며, 첨부된 URL에서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