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 위한 ‘마이콘티넨탈’ 앱 출시 & 기념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이 자사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이콘티넨탈’ 앱을 출시했다.
콘티넨탈은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8월 31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4본 구매 장착 후 해당 앱을 통해 타이어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서비스 및 1년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확장될 ‘콘티넨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첫걸음으로 출시되었다.
고객은 앱 상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정품 등록할 수 있으며, 2본 이상 등록 시 자동으로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된다.
무상보증 플랜은 타이어 손상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앱을 통해 손상 접수를 하면 구매일로부터 1년, 주행거리 1만Km 이내 조건 충족 시 등록된 타이어 2본당 1본에 한해 1:1 보상을 지원한다.
이는 기존 품질보증제도보다 확장된 보장 범위로, 앱으로 타이어를 등록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며, 향후 이와 같은 고객 혜택은 마이콘티넨탈 앱의 ‘콘티넨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점차 강화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마이콘티넨탈 앱 내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앱에서 타이어 등록을 하면 된다. 타이어 2본 구매 시 GS 칼텍스 주유권 2만원권, 4본 구매 시 주유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콘티넨탈 브랜드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밴, 컴포트콘택트 AS 및 윈터 타이어는 대상이 아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기업 핵심가치 중 하나인 ‘신뢰‘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이어 “콘티넨탈 타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새롭게 출시한 ‘마이콘티넨탈’ 앱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를 위한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경험하고, 무상보증 플랜을 통해 더 극대화된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콘티넨탈 타이어를 선택한 고객을 위한 혜택은 향후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콘티넨탈’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