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에이씨델코, 여름철 맞아 전 품목 20% 지원하는 ‘2023 썸머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가 여름철을 맞아 부품 교환 시 전 품목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8주간 전국 186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용 가능한 수입차 모델과 경정비 부품은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의 28개 모델에 적용되는 엔진 오일(오일 필터, 에어 필터 포함), 실내 에어컨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이다.

특히, 에이씨델코 프리미엄 가솔린·디젤 엔진 오일은 PAO를 함유한 100% 합성 엔진 오일로서 최신 첨가제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엔진 오일이다.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윌리엄 헨리 전무는 “에이씨델코는 전국을 커버하는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승인 및 보증된 고품질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이씨델코(ACDelco)의 프리미엄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씨델코(ACDelco)는 전 품목 20% 지원 혜택 외에도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에 응모 및 에이씨델코 서비스센터에서 소모품을 교환한 고객에게 고급 장우산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주 50명을 추첨해 8주간 총 4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에이씨델코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