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운전 중 흔들림 없고 빠른 충전 가능한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 2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운전 중 흔들림 없고 빠른 충전이 가능한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 2종을 출시했다.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는 갤럭시Z 플립과 같이 충전 가능 면적이 좁은 플립형 스마트폰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2개의 무선충전 코일을 탑재해 다양한 기종과 규격에 대해 거치 및 충전을 최적화했다.
또한, Qi 방식의 무선충전 방식을 채택한 대부분의 스마트폰에 빠르고 정확한 15W 무선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올려 두면 거치대 내부에 탑재된 스마트 센서가 스마트폰을 인식해 자동 개폐 기능을 작동시키며, 거치대 좌우 측면 터치 버튼을 누르면 수동으로도 사이드암을 조정 가능하다.
특히, 사이드암과 하단 스탠드 패드까지 3중 고정 거치 구조는 운전 중 급커브나 급제동을 하더라도 미끄러짐 없이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준다.
또한,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 걱정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차량의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약 3~4회 동작이 가능해 차량 시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거치대에서 분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볼 조인트 구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운전자에게 최적의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 ‘불스원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는 통풍구와 대시보드 거치 타입 등 2종으로 출시된다.
통풍구 거치 타입은 후면의 원터치 클립으로 간편하게 차량 통풍구에 설치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거치 타입은 강력한 흡착 패드를 이용해 대시보드나 유리창에 설치 가능하다.
불스원 악세서리 담당자 이혜민 브랜드매니저는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주행 경로 탐색과 음악 감상 등을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차량 내에서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한 기능성 거치대는 운전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악세서리 중 하나”라며, “불스원 듀얼코일 무선충전 거치대를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행 라이프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