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4기 발대식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성우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인 ‘현대성우 챌린저스’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8월 9일 진행된 발대식에는 현대성우그룹 관계자와 최종 선발된 현대성우 챌린저스 4기 멤버들이 참여했다.
2020년 발족한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각종 콘텐츠로 함께 실현해 나갈 대학생 서포터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 4기 발대식은 챌린저스 개별 소개, 현대성우그룹 대표이사 축사, 현대성우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현대성우 챌린저스’ 4기는 올해 11월까지 약 4개월간 현대성우 챌린저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등 현대성우그룹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며 카드 뉴스, 홍보 영상, 기획 기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현대성우그룹은 제작된 콘텐츠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SNS)에 게시해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앞장설 예정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이 제공되며 미션을 완수한 챌린저스에게는 수료증 발급, 우수 활동자 포상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이현환 대표이사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대학 생활에서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현대성우 챌린저스들의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제작될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87년 설립된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 현대성우그룹은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 브레이크 디스크 및 엔진 파츠 등 주요 자동차 부품과 제네시스 G90 등에 탑재되는 알로이 휠 전문 기업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전문 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및 신소재 전문 기업 현대성우신소재로 구성돼 있다.
또한, 1997년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해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현재까지 대학스키연맹을 공식 후원하는 등 각종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