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디테일링 매니아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가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강력한 실내 세정 코팅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와 세차 후 물기 제거용 ‘클라우드 드라잉 타월’이다.

‘루나틱 폴리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폼 타입의 세정제이며, 부드러운 거품이 오염 부위를 빠르게 불려 차량 내장재 손상 걱정 없이 완벽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나파 가죽을 포함한 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플라스틱, 하이그로시, 우드, 고무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에 사용 가능해 운전대와 대시보드, 시트 등 차량 내 다양한 부위를 세정할 수 있다.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에 함유된 특수 고기능 폴리머 성분은 내장재 고유의 색감을 복원하고 빛나는 광택감을 유지시킨다.

또한, 시공 후에는 정전기 방지 효과와 생활 발수 코팅을 통해 재오염을 방지하는 등 차량 실내 세정과 동시에 코팅 효과까지 발휘한다.

이외에도 시공 직후에도 포근하고 매혹적인 머스크 향을 남겨 머물고 싶은 나만의 실내 무드를 완성시킨다.

함께 출시된 ‘클라우드 드라잉 타월’은 세차 후 물기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국내 최대 중량의 타월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이며, 활용 면적에 따라 특대형과 대형 사이즈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극세사 트위스트 루프 원단으로 흡수력은 높이고 구름처럼 폭신해 도장면 스크래치는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트위스트 드라잉 타월을 2겹으로 합쳐 봉제한 더블 레이어드 구조로 도장면의 물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제거하며, 부직포 가방이 함께 구성되어 보관까지 편리하다.

불스원 전선표 서피스케어 팀장은 “루나틱 폴리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간편하게 분사 후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차량 내장재를 새 차와 같은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불스원은 앞으로도 편리한 사용감의 고성능 디테일링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