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유튜브 숏폼 콘텐츠 ‘쎈~이야기’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9월 4일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컨셉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컨셉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어, 9월 말에 공개되는 두 번째 컨셉에서는 MZ 세대들이 주고받는 대화에 반전 재미를 더해 넥센타이어의 특장점을 10편의 숏폼을 통해 소개한다.

넥센타이어는 첫 숏폼 콘텐츠를 공개하며 4일부터 10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숏폼 감상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첫 번째 숏폼 컨셉에 맞는 이모티콘 ‘쎈의 직장생활’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한다. (9월 11부터 선착순 지급)

또한,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신규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숏폼에 댓글을 달고, 넥센타이어 카카오톡 채팅창에 참여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20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온라인 소통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