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모바일 앱 ‘마이콘티넨탈’ 타이어 등록 고객 대상 행운권 추첨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이 자사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마이콘티넨탈’ 앱에 타이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콘티넨탈 앱 내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승용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및 장착 후 앱에서 타이어 등록을 하면 1년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되며,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패드 5세대(1명), 신세계백화점 10만 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1만 원 기프티콘(300명)으로 구성됐다.
콘티넨탈 익스트림콘택트 DWS06+ 및 윈터타이어 구매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0월 6일, 11월 3일, 12월 8일 총 3회에 걸쳐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발표한다.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서비스 및 1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7월 1일 출시됐다.
고객은 앱에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등록할 수 있으며, 2본 이상 등록 시 자동으로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된다.
무상보증 플랜 가입 고객이 앱에서 구매일로부터 1년, 주행거리 1만km 이내의 타이어 손상 접수를 하면 등록된 타이어 2본당 1본에 한해 1:1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콘티넨탈은 향후 앱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 이용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더욱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마이콘티넨탈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