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 런칭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하이브리드 와이퍼’ 런칭을 기념해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 구매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및 가을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와이퍼 점검을 통해 원활한 시야 및 안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최근 출시한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우수성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오프라인 할인점(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과 온라인 스토어(쿠팡)에서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구매 후 구매 인증 이벤트 링크(https://naver.me/xXE3BQe8)에 제품과 영수증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135년의 보쉬 와이퍼 기술의 노하우와 고성능 특수 고무를 적용해 각종 오염 물질로부터 와이퍼 고무를 보호하고 고무의 마찰력을 감소시켜 소음을 최소화함으로써 사계절 내내 최상의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공기역학적 구조의 브라켓 설계로 고속 주행 시 와이퍼 블레이드에 추가적인 압력을 통해 누름압을 증대 시켜 정숙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OEM의 자동차 및 국내 주행 환경을 고려한 심층적인 와이퍼 성능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뛰어난 내구성과 와이퍼 성능을 제공한다.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오프라인 할인점(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판매용 ‘보쉬 스마트핏 프로’ 하이브리드 와이퍼 제품과 온라인 스토어(쿠팡) 판매용 ‘보쉬 스마트핏 듀오’ 하이브리드 와이퍼 제품으로 구분된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10세대(1명), 제주도 왕복 항공권(2명), 애플 에어팟 3세대(3명), 5만원 주유권(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20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보쉬카서비스(BCS) 자동차 정비 전문가는 “와이퍼는 6개월마다 정기 점검 후 6개월 ~ 1년 사이에 한 번씩 교체해 주는 것이 가장 좋다”며, “와이퍼가 잘 닦이지 않고 줄무늬가 생기는 경우, 와이퍼 고무의 굳어짐(경화) 현상이 생기는 경우, 와이퍼가 간헐적으로 닦이는 경우 반드시 교체해 주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어 “장거리 여행을 대비해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 원활한 시야와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로버트보쉬코리아(유)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