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샷, 7년 연속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 엔진케어 부문 1위 달성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7년 연속으로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 엔진케어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는 매년 브랜드의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99개를 선정한다.

특히, 해당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 본 전국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기에 의미가 큰 조사로 평가받는다.

불스원샷은 엔진 속 때를 제거해주는 연료첨가제로, 계절마다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엔진 때로 인해 떨어진 성능을 회복시킬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소비자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고객만족도 엔진케어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자리매김했다.

불스원샷은 같은 기관에서 개최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도 엔진케어제품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인정받았다.

해당 조사는 전국 소비자 2,400명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디자인, A/S 등을 다각도로 평가해 가장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한다.

이처럼 브랜드고객만족도와 구매안심지수 조사에서 동시에 1위를 석권한 불스원샷 전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전병익 마케팅본부장은 “불스원샷은 최적의 엔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운전자들의 쾌적한 운전 환경 조성을 위해 만족도 높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