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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씨델코, 겨울철 고장 1순위 배터리 방전 대비 ‘배터리 파워세일’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ACDelco(에이씨델코)’가 겨울을 앞두고, 겨울철 자동차 고장 원인 1순위인 배터리 방전 대비를 위해 ‘배터리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에이씨델코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달간 전국 18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에이씨델코 골드’ 배터리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30%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배터리는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 등 주요 수입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에이씨델코 서비스마케팅 노정화 상무는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국내 수입차 고객들이 보증된 고품질 배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겨울 배터리 파워세일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이씨델코의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씨델코가 제공하는 배터리는 두 종류이며, 무보수(MF) 배터리는 험한 기후 조건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시동력을 제공한다.

특히, 자동차의 전기장치 확대로 전력 요구가 증가하는 최근 트랜드를 반영해 뛰어난 힘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그리드 기술을 갖추고 있다.

또한, AGM 배터리는 차량연비 개선을 위해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채택한 혁신기술인 Start-Stop(발전제어장치 포함) 기능 자동차에 적합하도록 개발됐으며, Start-Stop 차량에서 일반 무보수(MF) 배터리보다 최대 3배 긴 배터리 수명을 통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씨델코는 올해 3월에 엔진오일, 배터리,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에이씨델코 골드라인을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하며 수입차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차량에 최적화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럭셔리 수입차 고객의 서비스 접근 편의성을 위해 전국 186개의 GM 서비스센터 내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부품 판매,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씨델코는 에이씨델코 골드라인의 성공적인 국내 도입을 시작으로 고품질의 애프터마켓 서비스 품목 확대는 물론,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한층 더 확대하고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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