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굿이어 타이어 판매 통해 소비자 중심 멀티브랜드 전략 강화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굿이어 타이어’를 판매한다.

티스테이션에서의 굿이어 타이어 판매는 소비자에게 한층 넓어진 선택권을 제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멀티브랜드 전략의 일환이다.

이에 따라 티스테이션을 찾은 소비자는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 중 자신의 취향과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해 티스테이션의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티스테이션에 공급되는 굿이어 타이어는 국내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승용차과 SUV에 적합하고 국내 도로와 기후에 맞는 패턴을 접목한 프리미엄 제품들이다.

탁월한 그립감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는 ‘EAGLE SPORT TZ’, 수막현상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패턴 디자인 설계로 빗길 주행 성능을 극대화시킨 ‘EFFICIENTGRIP COMFORT’, 4계절 트레드 컴파운드를 적용해 젖은 노면의 접지력과 안전 성능을 향상시킨 ‘EFFICIENTGRIP SUV HP01’ 등 다양한 제품군이 판매된다.

한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마이티 서비스’를 갖춘 타이어 전문 유통점으로서 최적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