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따뜻한 향기와 계절감 더한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자동차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향기와 계절감을 더한 자동차용 디퓨저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
겨울 신제품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은 불스원의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향기로 내 차를 포근하게 채워준다.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은 따사로운 오후의 햇빛을 머금은 유자의 달콤함과 머스크 향이 더해진 ‘스윗티’와 물을 가득 머금은 풋풋한 꽃대의 싱그러움에 흙 내음의 우디 향을 더한 농도 깊은 ‘플라워가든’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특히, 운전자가 선호하는 따사로운 향기를 엄선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 베이스의 에탄올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위적인 알코올 향을 낮춰 편안한 향취를 구현함으로써 운전자에게 보다 쾌적한 운행 환경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폼알데히드, 메탄올 등 환경호르몬 7종 무첨가로 좁고 밀폐된 공간에서도 유해성분에 대한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은 기존 그라스 디퓨저 디자인에 계절감이 느껴지는 일러스트를 더했고, 스트라이프 머플러 액세서리를 추가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한, 외부의 온도 변화나 충격에도 견고한 고급 유리병을 사용해 누액 걱정이 없고, 향이 오랜 기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차량 내 컵홀더나 사이드포켓, 대쉬보드 등 평평한 곳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뿐만 아니라 평평한 곳이라면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해 가정이나 레스토랑, 사무실 등 일상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이요섭 브랜드 매니저는 “추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겨울의 계절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역할에도 충실할 뿐만 아니라, 따뜻한 향취를 더한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으로 연말 연시 주변에 포근한 향기를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