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브리지스톤, 토요타·렉서스 서비스 어드바이저 대상 마스터제도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서비스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브리지스톤)가 전국의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상담을 담당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대상으로 타이어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타이어 전문 교육 과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마스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에 맞춰 브리지스톤 타이어 마스터 교육 과정 이수 후 자체적으로 실시한 시험에 합격한 17명의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타이어 마스터 자격증을 수여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마스터 교육 과정은 타이어 모델의 특성을 이해하고, 고객의 자동차 모델의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최적의 조합을 이룰 수 있는 타이어를 선택하며, 평상시 타이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할 수 있는 타이어 관리법으로 구성됐다.

브리지스톤 영업 총괄 김주완 이사는 “고객 안전과 자동차 성능의 극대화를 위해서는 자동차에 맞는 타이어의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며, “타이어 마스터가 고객의 운전 특성, 취향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언해주면 고객은 자신이 운전하는 자동차와 타이어를 더욱 신뢰하고 만족감은 높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어 마스터 교육 프로그램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자동차 브랜드와 타이어 브랜드의 협업이다”며, “더 많은 타이어 마스터들이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보급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