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2023 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첫 경기 직관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이 2024년 1월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2023 AFC 아시안컵’의 대한민국 대표팀 첫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티넨탈은 2015년부터 아시아축구연맹(AFC)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공식 AFC 국가대표팀 경기의 공식 타이어 파트너이자 타이어 부문 독점 후원사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AFC 아시안컵 또한 글로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인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 마이콘티넨탈 앱 내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후 앱에서 타이어 등록 시 응모권이 제공되며, 무상보증 플랜 가입이 가능한 패턴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콘티넨탈은 추첨을 통해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첫 경기 관람 티켓 2장 및 카타르 2인 왕복 항공권(1명), 카타르 아시안컵 공인구(3명), BHC 후라이드 치킨(20명) 등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사진제공=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