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향수 그 이상의 향기 품은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자동차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는 12월 22일 시크한 올블랙 디자인에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 향수 그 이상의 향기를 품은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20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그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는 시크한 올블랙 유리병과 메탈릭 외캡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그라스의 시그니처 향인 블랙베리&체리를 적용하였으며, 세계적 명품 향수에 사용되는 원료를 함유해 향기가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높여 더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으며, 발향 기간 역시 약 3개월가량으로 은은하고 일정하게 지속된다.

이외에도 식물 베이스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콜향을 낮추고 편안한 향취를 구현해냈으며, 폼알데히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환경호르몬 7종 무첨가로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신진호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의 선두주자인 그라스가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