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온·오프라인 채널 통해 ‘설 명절맞이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2월 5일부터 29일까지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설 명절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행사 상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자동차용 소화기를 증정해 한층 강화된 고객 안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용 소화기는 화재로부터 운전자의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매우 중요한 물품이다.
특히, 소방법 개정에 따라 자동차용 소화기 의무 구비 대상 차종이 올해 12월부터 5인승 이상의 모든 자동차로 확대됨에 따라 자동차용 소화기 비치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강조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