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델코, 봄철 미세먼지 대비 위한 에어컨 필터 특별전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 서비스 브랜드 ACDelco(에이씨델코)가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봄을 맞아 에어컨 필터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50여 개 에이씨델코 공식 서비스센터와 에이씨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각각 진행된다.
특히, 에이씨델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에어컨 필터를 구매하고 교환하는 경우 교환일로부터 1년 이내 재방문 시 에어컨 필터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에이씨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이 에어컨 필터를 1개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해 주는 ‘에어컨 필터 1+1’ 이벤트가 열린다.
이외에도 고객이 엔진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오일필터 등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에이씨델코와 미국의 대표적인 친환경 보틀 브랜드인 날진(Nalgene)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500ml 보틀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제공한다.
에이씨델코 및 서비스마케팅 노정화 상무는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3월을 맞아 차량 내부에서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고, 고객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에이씨델코의 모든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완성차와 수입차에 걸맞은 뛰어난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이씨델코의 에어컨 필터는 먼지, 연소 가스, 악취 및 꽃가루로부터 탑승객의 호흡기 건강과 안전을 보호할 수 있는 탁월한 필터링 효율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에이씨델코 에어컨 필터는 활성 탄소와 결합된 부직포 필터 소재를 사용하며, 이는 0.01~2μm의 입자가 실내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여 최적의 쾌적함을 보장한다.
한편, 에이씨델코는 에이씨델코 골드라인의 성공적인 국내 도입을 바탕으로 올해 부품 판매 서비스 제공 범위를 국산차 브랜드까지 확장, 다양한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한층 더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