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온·오프라인 채널 통해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4월 12일까지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봄철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가 해당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행사 제품 4개 일괄 구매 고객에게 상품군에 따라 최대 8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 지급된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후 4월 28일까지 모바일로 전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상품권 신청 시 신청일 기준 차주 목요일에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