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브리지스톤, 홍천 비발디파크 내 이벤트존에서 모터스포츠 게임 체험 행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김헌영, 브리지스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홍천 비발디파크 K1 스피드구역 내에 마련된 이벤트 현장에서 8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엑스박스 포르자 모터스포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현장에서 엑스박스 포르자 모터스포츠 게임에 참여한 고객 중 랩 타임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인당 2번의 기회 중 더 빠른 랩 타임으로 게임 참가가 가능하며, 1분 26초 이내로 완주한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 로고 모자 또는 PC 게임 패스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순위를 토, 일요일 양일간 별도로 집계해 매일 순위 1~5위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선물로 제공되는 PC 게임 패스 1개월 구독권은 PC전용 상품으로 2024년 10월까지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리지스톤 카카오 및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QR코드를 통해 현장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매일 100명에게 브리지스톤 텀블러 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