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미쉐린, 롯데월드몰 아레나 잔디광장에서 브랜드 팝업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롯데월드몰 아레나 잔디광장에서 ‘미쉐린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미쉐린 브랜드에 대해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전시, 퀴즈 및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미쉐린 타이어 전시 및 퀴즈 키오스크 존’에서는 미쉐린 주요 타이어 제품군 실물 전시 및 키오스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특히, 4가지 키워드 별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힌 방문객은 미쉐린 브랜드 굿즈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슬롯카 레이싱 존’에서는 자가발전 자전거를 활용한 슬롯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4인이 동시에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도전을 제공한다.

‘VR 시뮬레이터 존’에서는 미쉐린 타이어의 탁월한 핸들링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심-레이싱 게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현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비벤덤 탈인형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 풀백 미니카 경주 및 셔플보드 게임기, 룰렛 이벤트 등 남녀노소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미쉐린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쉐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미쉐린 타이어의 뛰어난 성능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