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 19년 연속 KS-QEI 자동차용 배터리 부문 1위 선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클라리오스델코(대표이사 원석준)의 델코 배터리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배터리 부문에서 1위를 기록,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델코(Delkor)는 저전압 배터리 제조 글로벌 리더인 클라리오스의 브랜드이며, 자동차용 배터리 분야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 및 첨단 제조공법,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제품개선, 모든 생산공정마다 실시하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을 가진 다양한 자동차용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다.
델코 AGM 배터리는 자동차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채택한 혁신기술인 스타트-스톱(Start-Stop) 기능을 지원하면서 더 높아진 전기 필요량을 충족시키기 위해 전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전력을 공급한다.
델코 AGM 배터리는 일반 배터리보다 최대 3배 긴 배터리 수명을 가지며, 배터리 사용 내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전력 필요량이 최대점에 도달하는 경우에도 저충전 상태에서 빠르게 재충전을 반복해 안정적인 작동을 가능하게 한다.
원석준 대표는 “배터리 성능과 시스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다”며, “자동차 기술의 발전과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파트너의 신뢰 덕분에 19년 연속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클라리오스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