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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레, 한국 수입차 고객 위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 다양한 마케팅 활동 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프리미엄 자동차 부품 브랜드 마일레가 한국 수입차 고객을 위한 공식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마일레(MEYLE)’는 독일 함부르크에 소재한 프리미엄 자동차 부품 회사 불프 게르트너 아우토파츠(Wulf Gaertner Autoparts AG)의 대표 브랜드이다.

특히, 자동차 조향장치(스티어링), 드라이브 트레인,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 관련 부품 등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핵심 부품을 제조하는 한편, 120여 개국에 진출해 오토 파츠 수출 및 자동차 정비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부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일레의 지주회사인 ‘불프 게르트너 아우토파츠’는1958년 자동차 OE부품(순정부품) 수출을 시작으로 설립되었으며, 이후 마일레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자동차 산업에 본격 진출하여 터키에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고 수출 기반에서 직접 부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120개국 시장에 진출한 마일레는 승용차, 밴 등 완성차 글로벌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2만4000여개의 프리미엄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마일레 제품 라인업은 크게 순정 부품과 완벽히 호환되는 마일레 오리지널, 고품질 소재를 적용하고 내구성을 높인 마일레 에이치디(MEYLE HD), 차량의 각 부문 퍼포먼스와 설계에 집중한 마일레 피디(MEYLE PD)로 나뉘며, 내연기관뿐만 아니라 전기차와 하이브리드를 위한 핵심 부품과 다양한 솔루션을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마일레는 지난 60여 년 동안 숙련된 엔지니어링과 부품 제조 및 공급 노하우를 토대로 완성차 부품 시장에서 신뢰받는 회사로 자리매김 했으며, 자동차의 순정 부품보다 더욱 안전하고 성능이 우수한 프리미엄 부품을 제조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입차 시장은 소비자의 직접 관여도가 높은 반면 보증기간이 끝난 수입차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실정이며, 많은 수입차 오너가 보증 기간 이후 자동차 유지관리에 대한 어려움과 부품에 대한 정보 및 자동차 사설 정비에 대한 신뢰도가 현저히 낮은 상황이다.

한국 고객을 위한 마일레의 이번 커뮤니케이션 강화 정책은 지난 10여 년간 급격하게 늘어난 국내 수입차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최고 품질의 부품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와 함께 글로벌 부품 제조사의 최고 수준의 수입차 정비 서비스를 한국 고객에게 제공해 수입차 유지 관리에 관심이 많은 국내 에프터마켓 산업에서의 신뢰도를 높이고 수입차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루어졌다.

마일레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 수입차 고객들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서비스센터 확충을 통한 다양한 국내 인프라 투자 등 국내 자동차 산업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일레는 2016년 공식 수입사인 (주)알레스아우토를 통해 국내에서 수입차 부품 판매와 ‘마일레 오토 서비스’라는 프리미엄 수입차 정비 전문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현재 전국 61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국내 수입차 고객에게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마일레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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